수샨님~ 더우신데 시원한 커피한잔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샨 작성시간 26.06.14 어머나!!!
제닉을 넣는거
어떻게
하셔요??
멋진 기술...ㅎ
최고셔요!
👍❤️🙏❤️
잘 다녀 오시구요 ...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수샨님~ 커피 저가 못 만들어요 ㅎㅎ
그래서 제닉이 무언지 몰라서 물어봅니다 ㅎㅎ
아직 2주 남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샨 작성시간 26.06.15 재기 아이스커피
사진 속에
제 닉이
써있잖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수샨 아이고! 이렇게 형광등이 되어갑니다
ㅎㅎ 많이 웃고갑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