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충남 지역방

보기 좋구 아름다운것

작성자마당쇠형|작성시간26.06.05|조회수68 목록 댓글 2

설명을 한다구 해서 누가 알아주기나 하나 ㅎㅎ

집에서 100배 당겨서 찍은거이 삼성폰으로

대전 갑천변이다 이케 아름다운 대전에 산다는게
행복하다 ㅎㅎ 근디 서율가서 살지 못한게 후회스럽다.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제 71회 현충일 입니다
    나라를 위해 목숨 바친 순국 선열들과
    호국 영령을 기리는 날이기에 경건하고
    차분한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입니다.
    종태는 김제시 지자체에서 주관하는 행사에
    참석하고 집에 왔습니다.
    편안하고 오후 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예쁜향기 | 작성시간 26.06.07 요즘엔 휴대폰 성능이 좋응께.
    저 멀리까정
    가까이 느껴지고
    멋진풍경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