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일이 없어니까 작성자마당쇠형|작성시간26.06.09|조회수8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각시랑 옥천 적하리 강가에서 간단히 걷구 오자고 약속하구적하리로 출발오시다가 식장산으로 내려다 본 대전 시가지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쁜향기 | 작성시간 26.06.10 옥천을 다녀 오셨군요.사방이 파아라니 참 좋습니다.식장산은 여전히 잘 있군요.식장산을 언제적 댕겨왔는지기억이 가물가물잘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