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 정모결산.
유성(하동만두앤막국수)
같이 행복하셨다지요.
마당쇠형님.마포불백님.
능성님.절로님.만사마님.
먹쇠님.필수님.
아슬아슬님. 주한빛님.
사랑님.청이님.실비아정님.예쁜향기
이상13명.
수입:30.000원X13명=390.000원.
지출:생일케익39.000원. 식당.163.500원
지출합계:202.500원
(밑에 식당영수증 첨부)
수입:390.000원-202.500원=187.500원
전월: 305.150 원+ 187.500원= 492.650원.
현 충남지역방엔
492.650원 입니다.
먹쇠님 얼음물(10병) 감사했습니다..
청이님 거시기음료와 삶은청계란
아주 맛났구요.
공주에서 맛난거(과일류) 바리바리 싸가지고 오신 사랑언니.
글구 마른과자류
능성 고문님 감사히잘먹었습니다.
예쁜향기표 족발.꾼계란두맛났구요.
같이하신 모든님들
고맙고 감사르르~
건강히 지내시다가 7월에 반갑게 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예쁜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맞구먼유.
건강 하신 모습 뵈오니 좋았답니다~~^^♡ -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 26.06.16 보기 좋음입니다........
방장님이...
잘 이끌어 가시는 모습이..
굿입니당.... -
답댓글 작성자예쁜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여러분
덕분이지요.
건강히 지내시다가 담달에 뵈어요~~^^♡ -
작성자절로 작성시간 26.06.16 덕분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쁜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전화도 못드렸네요.
잘 드가셨지요?
건강 조심 하시고 또 반갑게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