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충남 지역방

즐거웠던 정모

작성자예쁜향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171 목록 댓글 13

보훈매점 앞에서 청이언니가 가져온 청개알 냠~냠

슬슬 올라 가볼까요?

삼삼오오 짝을지어서
헛둘헛둘.

피스멘과 다정시럽게 얘기도 함서.

요로케 폼두 잡아 봤다지요.

무건가방 비우자는 의견모아 둘러앉아 인증샷

요쪽으로도 한번 찰칵~

푸짐 합니다요~

적당히 배두 부르고 식당으로 출발.

생신 맞으신분들 다 나오세요.
추카 추카
추카 드립니다.

요로케 만나니 넘 좋아유.
자주봄서 살아유.
필수 운영위원님.

빨리들 나오시요.
션한 커피마시러 갑시다요.

또다시 보훈매점앞 나무그늘.
능성고문님
냉커피 잘마셨습니다.
만나믄 반가웁고 헤여지기 싫어지고.
으짜요.
요로콤 많이 웃음서 담을 기약했다지요.
무사 귀가들 하셨지요?
늦은 안부 놓습니다.
건강히 지내시고
담달에 반갑게 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예쁜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종태 
    고맙습니다.
    먼길 와주신다니 무한 고마움이지요~~^^♡
  • 작성자현아 2 | 작성시간 26.06.16 음식도 푸짐하고,
    보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예쁜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한국에 나오실때 미리 열락 주시믄
    맛난거 많이 준비하께요~~^^♡
  • 작성자실비아정 | 작성시간 26.06.17 방장님표
    간식이. 푸짐했지요
    오랫만에. 현충원 산에
    솔잎향기. 가슴깊이담아. 왔어요

    함께하신님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쁜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덕분에 즐거웠던 하루 였어요.
    건강 조심하시고 조만간 맛난거 묵자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