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갑사 작성자마당쇠형|작성시간26.06.16|조회수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사 입구에 공사중인 전망대 완공후에는 올라 가 볼수가 있겠죠 아마도 삼불봉이 코 앞으로 ㅎㅎ갑사 주차장이 썰렁합니다용문폭포라는데?신흥암 뒤에 있는 산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6 ★건강하시지요?이렇게 구경 시켜주니 감사합니다편안한 밤 되세요. 작성자예쁜향기 | 작성시간 26.06.18 전에는 동학사 경유 갑사로 넘어갔는디~다시 갈수 있을까?참 그때 그시절이 그립습니다.주말에 짬 내어 함 다녀와야겠습니다.~~^^♡ 작성자마당쇠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둥 따라기구 싶어유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