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각시암. 작성자남식|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공친 작성시간26.06.07 와 ~~~ 우잘 지네시죠오랜만에저어새 작품 감사히 봅니다저도 한번 가 보고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반갑습니다.보호구역이라, 조사차 갔다가 자료사진으로 찍은 것 올렸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친 작성시간26.06.07 남식 일반인 은 못가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공친 새에게 방해되지 않으면 괜찮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류 작성시간26.06.07 오랫만입니다.세상에나!저어새가 이리 많은곳이라니!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대박^^시간 맞으면대포들고따라 나서고 싶습니다7월에 금요일이나토욜 선배님따라벙개 치고싶습니다해질녘에 이쁜새들볼수있는곳 추천해주셔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7월 3일 아침 6시반, 저녘 7시 여차리 저어새펜션 옆 저수지뚝 어떨런지요.사진 자주 올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류 작성시간26.06.07 남식 감사합니다 금욜이네요딱 좋은날계획한번 잡아보렵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석 작성시간26.06.07 여기가 저어새 집단 서식지라지요.귀한 곳 다녀 오셧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네 그렇습니다. 그날 120마리 있었습니다.각시암 전경 추가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류 작성시간26.06.07 사진추가 해주셔서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공지란에 올려주셔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의물결 작성시간26.06.08 시원한 여름바다,멋진 갈매기의 비상! 잘 보고 감상했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행지기 작성시간26.06.08 와우!넘 멋지네요~감사히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점점이 구름 뜬 파란 하늘이 아름다운 날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영 작성시간26.06.12 장관입니다! 아름다운 광경 감사한 마음으로 봅니다!수고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내일 북해도 다녀와서 예쁜 사진있으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