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출사에 참석해서 즐거운 시간들 이었습니다~
전철로 먼거리를 이동 하느라 시간도 늦고 지각도 했지만 기다려주시는 회원님들 덕분에
함께한 시간들 즐거웠습니다 간식타임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저멀리 앞쪽에 걸어가시는 좋은칭구님, 힘드시죠?
즐거운 간식타임 고맙게 잘 먹었습니다~
어떤 커플의 익살~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류 작성시간 26.06.10 참 멀기는 멀더군요.
그래도 싱글벙글
웃어주고. 감사했어요.
역쉬나!
멋진사진 감사합니다.
곱게 담아주신사진
프샤로 가져갑니당^^ㅎ -
작성자미류 작성시간 26.06.10 ㅎㅎ
카톡에 프샤로 올렸더니
이기창작가님께서.,좋아요,하네요. -
작성자고려산 작성시간 26.06.10 잘 담아주신 아름답고 멋진사진들 감사히 봅니다.
먼 출사길에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새힘 작성시간 26.06.10 와우 ᆢ 홧팅
즐거운시간 가졌군요
-
작성자태양벌 작성시간 26.06.12 먼곳까지 와주셔서 즐건 시간 보냈습니다.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