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문사진방 오산 물향기수목원 출사

작성자빌바오|작성시간26.06.09|조회수200 목록 댓글 7

오랫만에 출사에 참석해서 즐거운 시간들 이었습니다~

전철로 먼거리를 이동 하느라 시간도 늦고 지각도 했지만 기다려주시는 회원님들 덕분에 

함께한 시간들 즐거웠습니다 간식타임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저멀리 앞쪽에 걸어가시는 좋은칭구님,  힘드시죠?

 

 

즐거운 간식타임 고맙게 잘 먹었습니다~

어떤 커플의 익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류 | 작성시간 26.06.10 참 멀기는 멀더군요.
    그래도 싱글벙글
    웃어주고. 감사했어요.
    역쉬나!
    멋진사진 감사합니다.
    곱게 담아주신사진
    프샤로 가져갑니당^^ㅎ
  • 작성자미류 | 작성시간 26.06.10 ㅎㅎ
    카톡에 프샤로 올렸더니
    이기창작가님께서.,좋아요,하네요.
  • 작성자고려산 | 작성시간 26.06.10 잘 담아주신 아름답고 멋진사진들 감사히 봅니다.
    먼 출사길에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새힘 | 작성시간 26.06.10 와우 ᆢ 홧팅
    즐거운시간 가졌군요
  • 작성자태양벌 | 작성시간 26.06.12 먼곳까지 와주셔서 즐건 시간 보냈습니다.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