뜸부기(천연기념물) 작성자소석|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류 작성시간26.06.10 뜸뿍뜸뿍 뜸뿍새~논에서 울고^ , 귀한 천년기념물 담으셨네요행운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 합니다.저도 처음 대하는 새 입니다.오빠생각 동요는 많이 불렀으나 그 주인공을 처음 보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쉰 작성시간26.06.10 옛날엔 논가에 흔했다고 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 합니다.옛날엔 "뜸`닭"이라 하듯이 등치가닭만해서 사람들이 많이 잡아 먹었데요.이제는 개체가 적어 천연기념물로 지정하여 2급 보호종이 되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양벌 작성시간26.06.12 뜸북새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