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09 물향기 수목원에서 - 시원한 냉면

작성자좋은칭구|작성시간26.06.12|조회수165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칭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출사후
    시원한 냉면의 맛은 꿀맛이 되였네요.
    빌바오님~ 다음 모임에 기다려 봅니다.
  • 작성자미류 | 작성시간 26.06.13 다시 기억하네요
    시원한 냉면에 웃음가득한날..
    월욜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칭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미류방장님~
    날씨도 좋았고...
    시원한 냉면의 맛은 너무도 좋았네요.
    육백마지기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바다의물결 | 작성시간 26.06.17 혼자만 시원한 냉면드시지 말고 한번 만나야 되는데 기회가 잘 안오네요.건가하시기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칭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잘~ 계시지요?
    언제든지.. 같이해 주시기 바람니다.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