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칭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출사후
시원한 냉면의 맛은 꿀맛이 되였네요.
빌바오님~ 다음 모임에 기다려 봅니다. -
작성자미류 작성시간 26.06.13 다시 기억하네요
시원한 냉면에 웃음가득한날..
월욜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칭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미류방장님~
날씨도 좋았고...
시원한 냉면의 맛은 너무도 좋았네요.
육백마지기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바다의물결 작성시간 26.06.17 혼자만 시원한 냉면드시지 말고 한번 만나야 되는데 기회가 잘 안오네요.건가하시기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칭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잘~ 계시지요?
언제든지.. 같이해 주시기 바람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