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빌바오 작성시간 26.06.14 우리동네도 능소화가 피었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미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낼 반갑게
뵈어요
뚝섬벙개도 한번 쳐봐야겠죠 -
작성자해송이 작성시간 26.06.14 참 예쁜 능소화 입니다.
붉은 벽돌담에 넝쿨장미만 예쁜줄 알았는데 능소화도 꽤 잘 어울리네요~^^ -
작성자고려산 작성시간 26.06.15 미리보는 능소화 좋습니다.
기대가됩니다. -
작성자바다의물결 작성시간 26.06.17 오랫만에 핀 능소화 아름답습니다.이제 서울 근교의 능소화 유명한 곳 출사한번 가야지요,수고하셨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