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강원도 고지대에 샤스타페이즈라는 꽃군락지가 유명하다고해서 회원몇분과 차량2대로 갔었는데 올해는 개화가 늦어서
멋진 꽃은 못찍고 대신 정선군 신동읍에 있는 타임캡슬공원을 구경했읍니다.위험한 산길을 운전잘하는 회원덕분데 아슬아슬하게
올라가면서 함백산의 나무와 고지대 밭을 구경잘했읍니다.오랫만에 보는 시원한 풍경이었읍니다.
다음검색
요즘 강원도 고지대에 샤스타페이즈라는 꽃군락지가 유명하다고해서 회원몇분과 차량2대로 갔었는데 올해는 개화가 늦어서
멋진 꽃은 못찍고 대신 정선군 신동읍에 있는 타임캡슬공원을 구경했읍니다.위험한 산길을 운전잘하는 회원덕분데 아슬아슬하게
올라가면서 함백산의 나무와 고지대 밭을 구경잘했읍니다.오랫만에 보는 시원한 풍경이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