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정선여행(1)

작성자바다의물결|작성시간26.06.16|조회수111 목록 댓글 3

이번 출사여행은 정선의 하이원리조트에서 2박하면서 찍었는데 이곳은 원래 탄광촌이었는데 탄광이 없어지면서

지금은 고지대 공원과 꽃밭 그리고 무엇보다도 카지노등 관광지역으로 발전한것같습니다.옛날 역사도 남아있고

사스타페이지 군락지를 볼수있는 케이블카도 설치해 놓았읍니다.벽화마을도 있었읍니다 현대식건물과 호텔 그리고

리조트형 숙박시설도 있었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류 | 작성시간 26.06.17 가지않아도
    눈으로 감상하는맛
    즐겁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빌바오 | 작성시간 26.06.17 사진도 많이 담으시고 즐감했습니다
  • 작성자해송이 | 작성시간 26.06.17 사진에 과하다 싶으리만큼 열심인 물결님.
    많은 작품 담으셨네요.
    특히 해 질녁 사진 아름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