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육백마지기&추암 촛대바위

작성자빌바오|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좋은칭구 작성시간26.06.16 빌바오님~
    강릉동해바다까지 다녀 오셨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형님도 수고하셨지요~ 맛난 먹거리도 잘 먹었습니다~~ ^^
  • 작성자 미류 작성시간26.06.17 빌바오님!
    이렇게 힘든밤을
    즐거운마음으루
    고운후기사진들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림니다.
    덕분에 사진놀이 즐거웠어요
    많은추억사진남겨 주심에 감사드리고
    별괘적도 잘 담아내시고요.
    또 뵐께요.
  • 답댓글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고맙습니다 다음출사에서 또 뵙시다
  • 작성자 바다의물결 작성시간26.06.17 멋지게 담아오신 육백마지기,추암 바닷가 사진 잘 봤읍니다.바지입고 바닷속에 들어가진 사진도 근하합니다 ㅎ 수고하셨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선배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회동 작성시간26.06.17 금년엔 어딜가도 꽃----풍성하질 않내여
    수고 하신 작품 감사히 잘 봤읍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회동님 감사합니다 보고싶어요 ㅎㅎ
  • 작성자 해송이 작성시간26.06.17 역시나..!


    멋지게 담으신 사진 감상 잘 했습니다.
  •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감사합니다 출사때 함께해요 고니님도 함께요~~~
  • 작성자 태양벌 작성시간26.06.17 수고하셨습니다.추암까지 녹초가되었으나 나름 좋았습니다.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여러모로 수고해주신 태양벌님 고마웠어요
  • 작성자 새힘 작성시간26.06.17 에구~~
    미안하고 고마워서 몸둘바를 몰라했답니다
    먼길 운전하느라 고생 많이하느라 몸살은 안났는지요~~
    나는 체력방전돼서 이제야 보정해서 올렸다요
    암튼 무지 고마웠다고 다시 인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ㅋㅋ 나는야 운전강철체력
    끄떡없슈 전날밤 잠도 제대로 못잤어도 점심 먹고 약간 졸리긴 했지만 집까지 안전귀가 완료 새힘님과1박2일 여행은 또 새로운 추억으로 남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