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빌바오 작성시간 26.06.21 초안산 수국동산이 이쁘네요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바다의물결 작성시간 26.06.21 29일날 초안산수국 번개 친다고해서 달력에 표시해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미리 출사인지,답사인지 갔다오셨네요.너무나 멋지고 아름답게 찍어오셔서 다시 안가도 다 구경한것같습니다.
29일날 번개는 치시나요? 꽃이 시들으면 딴데로 번개 치시냐요? 헷갈리고 잘 모르겠읍니다.나이가 많은 탓인것같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미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출사공지에 확정공지 올렸어요
꽃도 중요하지만
시원한곳에서
그간 못보던분들과
도란도란 얘기하면 더 좋을듯해요
출사는
단 한분이 오신다해도 취소하지않습니다.
그날 뵐께요. -
작성자새힘 작성시간 26.06.22 이런곳이 있었군요
멋집니다 -
작성자태양벌 작성시간 26.06.22 출사하는날도 그리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
꽃 마음대로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