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안산 수국동산(6,21)

작성자미류|작성시간26.06.21|조회수13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빌바오 | 작성시간 26.06.21 초안산 수국동산이 이쁘네요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바다의물결 | 작성시간 26.06.21 29일날 초안산수국 번개 친다고해서 달력에 표시해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미리 출사인지,답사인지 갔다오셨네요.너무나 멋지고 아름답게 찍어오셔서 다시 안가도 다 구경한것같습니다.
    29일날 번개는 치시나요? 꽃이 시들으면 딴데로 번개 치시냐요? 헷갈리고 잘 모르겠읍니다.나이가 많은 탓인것같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미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출사공지에 확정공지 올렸어요
    꽃도 중요하지만
    시원한곳에서
    그간 못보던분들과
    도란도란 얘기하면 더 좋을듯해요
    출사는
    단 한분이 오신다해도 취소하지않습니다.
    그날 뵐께요.
  • 작성자새힘 | 작성시간 26.06.22 이런곳이 있었군요
    멋집니다
  • 작성자태양벌 | 작성시간 26.06.22 출사하는날도 그리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
    꽃 마음대로겠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