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은사 단독출사

작성자빌바오|작성시간26.06.21|조회수126 목록 댓글 4

심심해서 혼자서 봉은사에 방문해 봤습니다.

유료입니다....

공양간은 지하에 있고 식사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연꽃을 저렇게 화분에 심어놓았어요

사대천왕

수국도 많지는 않지만  소담스럽게 피어 있었습니다

요즘 젊은이들 패션 ^^

부처님께 간절하게 기도 드리는 모습

지난 봄날에 아름다이 피었던 홍매화 나무....지금의 모습입니다....

미륵불

 

뜨거운 날씨라 땀 꽤나 흘렸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류 | 작성시간 26.06.22 더운날 봉은사 다녀오셨군요.
    심심하셔서 홀로출사 다녀오셨다니 부지런하셔요.
    나만 새벽부터 혼출 다니는줄..
    봉은사 공양간이 식사대가 저렴하군요.
    저는 여지껏 있는줄도 몰랏어요.
    요즘의 봉은사풍경도 예쁩니다.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새힘 | 작성시간 26.06.22 수고 많았습니다
    혼출이라 ᆢ
    나도 가끔 혼출 나가봐야할듯 ㅎ
  • 작성자태양벌 | 작성시간 26.06.22 홀로 다니심 훨 편하죠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
  • 작성자남식 | 작성시간 24분 전 new 예사롭지 않은 솜씨군요. 대단하십니다.
    아래 HDC건물은 저희 제품이 납품된 건물이기 도하여 남다른 느낌입니다.
    감사히 잘 보고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