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비노 산딸기

작성자옐로나이프|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4

 

색소가 부족해서 흰색, 또는 노란색을 띄는 현상을 알비노라고 합니다.

흔히 동물에게만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식물에도 있다고 합니다.

딸기가 빨간색으로 보이는 것은 안토시아닌이라는 색소 때문인데

이 색소가 없으면 흰색 열매가 열린다고 합니다.

 

비 온 후에 열매가 커진다고...

섬다래가

정말 며칠 사이에 부쩍 커진 듯한 모습입니다.

살구만해 졌네요.

다음달 중순 쯤이면 익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벌 | 작성시간 26.06.24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네.
    고맙습니다.
  • 작성자남식 | 작성시간 26.06.25 new 부지런히 다니시나봅니다.
    청딱인 써비스 인가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옐로나이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삼릉 딱새가 육추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오늘 가보려고 합니다.

    팔색조도 육추가 한창인데 병아리들은 볼 수가 없다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