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독교

주께가오니

작성자장비1|작성시간26.06.09|조회수18 목록 댓글 1

https://youtu.be/9CGfi4ICmsU?si=CnTaNYLCzY7OS4K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09
    이 곡을 들으니
    찬양 제단에서 많이 좋아하며 불렀던 곡 이라
    감회가 새롭습니다
    심취하게 되는 곡 입니다
    은혜로운 찬양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