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지니작성시간26.06.10
목사님께 전해주세요! 태어나면서부터 헌금에 십일조에 게다가 목사님의 강요로 과도한 불우이웃돕기까지! 또 전혀 상관없는 외국의 변두리교회 무너져가는 곳을 맨손으로 노가다하며 계집애 어린몸으로 땅파고 흙퍼고 온갖 정성 다햇지만 결국 교회랑 상관없는 한가지가 부족하여 소원을 못이루고 지금 현재 거지꼴로 살고 있으니 두번다시 나에게 전도를 허거나 평생헌금 여러번한거 중에서 일부인 3억원을 올해안에 돌려주지않으면 목사출신 변호사를 통해서 정식재판을 하겠다고 꼭 좀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