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주교

+속초 청호동

작성자최멜라니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34 목록 댓글 2

+연중 제12주일
2026/6/21

+바다의 별 성당

저녁 미사 시간 참례
어찌나
모기가 양쪽 종아리 를
쪼아 대던지ᆢ
집중이 안됐지만
혹여
졸을까봐 쪼아 댄것으로ᆢ
청호동 성당 의 입구 부터
양 옆으로 기둥이 많고
지붕이 있어 궁전으로 들어 기는듯 정겨웠다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샨 | 작성시간 26.06.21 모기 미워요! ㅎㅎ
    그런데

    성당은
    참으로 은혜스럽고
    살아계신 하나님의
    교회...➕️🙏❤️
    진리의 기둥.

    저희 친정은 캐톨릭
    성당 이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찬미 예수님
    평화를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