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동명성당&설악동 성당 작성자최멜라니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6/23 화요일+동명성당+십자가의 길동명항 이 내려다 보이는 성당 부디 현재의 모습대로 유지 되길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네스2 | 작성시간 26.06.23 반갑습니다. 자매님저는 최효주 아네스 입니다속초 이런성당 있군요그곳에가면 꼭 가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친미예수님~축복의 동행 하시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