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화 아름 동호회

오랜만에 사진 올려 봅니다

작성자볼매|작성시간26.06.11|조회수355 목록 댓글 8

9분이 참석

유일모 선배님이
팝콘과
아이스 아를
통 크게 쏘셨읍니다 ㆍㅎ

영화 끝난 후
늘 즐겨 가는 별난 고깃 집 에서

식사 후
덕승님이 오셔서
티 타임
청노루 선배님이
통 크게 ~~^^

이디아 커피샾 에서
영화 본 소감
야기도 나누고

부천이선생 님
오늘
첫 만남 방가 웠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흐 ~~ ㅋ
    부천이선생 님
    즐거우셨다니요ㆍ
    저 또한 ~~^^
    1달에 한번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ㆍ
    보고픈
    영화 있음
    추천도 부탁 해여 ~~^^
  • 작성자청라서현 | 작성시간 26.06.11 볼매 방장님 ~
    이상한 영화
    덕분에 즐겁게 잘봤습니다.
    모처럼 카페도가서
    이런저런 얘기도
    즐거웠습니다.
    앞으로도 공지 부탁드립니다.
    영화모임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해하기
    쫌 그런 영화 였지욤 ㆍㅋ
    다음달엔
    좀더
    신선한 영화를
    볼수 있기를 바래 봅시당
    봉사도. 함께 하고
    기쁨
    두배 였어요 ~~^^♡♡♡
  • 작성자쏘갈ㆍ | 작성시간 26.06.12 몇 년만에 참석한 영화방 모임 볼매 방장 님과 함께 한
    회원 님들 모두 반가웠습니다.

    그런데 뒷풀이 장소로 가던 중 제주도에 있는 딸과
    외손주가 서울에 도착해 오라는 문자를 받고
    뒷풀이까지 함께 하지 못 해 아쉬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에공ㆍㅎ
    그러셨군요 ~~^^
    안그래도
    안오실 선배님이 아니신데
    안오셔서
    자리가 휭 하니 그랬지요ㆍㅠ
    당연
    가족이 우선 이니
    가셨어야 했구요 ~~^^
    자리 채워 주셔서
    감사 했읍니당ㆍㅎ
    7월에 뵙기로 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