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분이 참석
유일모 선배님이
팝콘과
아이스 아를
통 크게 쏘셨읍니다 ㆍㅎ
영화 끝난 후
늘 즐겨 가는 별난 고깃 집 에서
식사 후
덕승님이 오셔서
티 타임
청노루 선배님이
통 크게 ~~^^
이디아 커피샾 에서
영화 본 소감
야기도 나누고
부천이선생 님
오늘
첫 만남 방가 웠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흐 ~~ ㅋ
부천이선생 님
즐거우셨다니요ㆍ
저 또한 ~~^^
1달에 한번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ㆍ
보고픈
영화 있음
추천도 부탁 해여 ~~^^ -
작성자청라서현 작성시간 26.06.11 볼매 방장님 ~
이상한 영화
덕분에 즐겁게 잘봤습니다.
모처럼 카페도가서
이런저런 얘기도
즐거웠습니다.
앞으로도 공지 부탁드립니다.
영화모임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이해하기
쫌 그런 영화 였지욤 ㆍㅋ
다음달엔
좀더
신선한 영화를
볼수 있기를 바래 봅시당
봉사도. 함께 하고
기쁨
두배 였어요 ~~^^♡♡♡
-
작성자쏘갈ㆍ 작성시간 26.06.12 몇 년만에 참석한 영화방 모임 볼매 방장 님과 함께 한
회원 님들 모두 반가웠습니다.
그런데 뒷풀이 장소로 가던 중 제주도에 있는 딸과
외손주가 서울에 도착해 오라는 문자를 받고
뒷풀이까지 함께 하지 못 해 아쉬웠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볼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에공ㆍㅎ
그러셨군요 ~~^^
안그래도
안오실 선배님이 아니신데
안오셔서
자리가 휭 하니 그랬지요ㆍㅠ
당연
가족이 우선 이니
가셨어야 했구요 ~~^^
자리 채워 주셔서
감사 했읍니당ㆍㅎ
7월에 뵙기로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