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말하고 싶은 거니? — 영화 <군체> 관람 모임 후기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볼매 작성시간26.06.12 부천이선생 첫 만남웬지 낮설지 않음 ㆍㅋ후기글 또한멋짐 입니다 ~~^^다음달에또 뵙기로 해여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볼매> 님을 게시판에서 사진으로 여러 차례 봤기에 전혀 낯설지 않았답니다.편하게 맞아주셔서 고맙습니다.종종 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라서현 작성시간26.06.13 선배님 첫 만남 반가웠습니다.저는 도ㅇ님과 부천 이선생님이같은분이신줄 알엇거든요.점잖은 말씀 말씀들 유익하고 즐겁게 들엇습니다.좋은날들 되시고늘 건강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와 이미지가 비슷한 회원이 우리 카페에 있는 모양이군요.<도ㅇ> 님이 누굴까~~~반가왔어요. 챙겨줘 고맙구요.종종 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덕숭 작성시간26.06.13 부천 이선생님.좋은 이야기 .푸짐한 덕담감사합니다'자주 뵙기를 기대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푸짐한 덕담이라니요. 과찬이십니다.종종 영화관에서 만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덕숭 작성시간26.06.13 방장님.좋은 자리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자주 좋은 영상 관람에 초대 바랍니다.사과 음료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볼매 작성시간26.06.13 치과 치료 때문에늦게 라도 오셔 주셔서감사 합니다 ~~저녁도 못드시고 가시게 되어씁쓸 했어요 ~~ 😢 다음영화 모임 에는영화도 보고저녁 뒤풀이도 가고그리 합시당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