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뭘 말하고 싶은 거니? — 영화 <군체> 관람 모임 후기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볼매 작성시간26.06.12 부천이선생
    첫 만남
    웬지 낮설지 않음 ㆍㅋ
    후기글 또한
    멋짐 입니다 ~~^^
    다음달에
    또 뵙기로 해여 ~~ㅎ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볼매> 님을 게시판에서 사진으로 여러 차례 봤기에 전혀 낯설지 않았답니다.
    편하게 맞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종종 뵈요~~~!
    ^(^
  • 작성자 청라서현 작성시간26.06.13 선배님 첫 만남 반가웠습니다.
    저는 도ㅇ님과 부천 이선생님이
    같은분이신줄 알엇거든요.
    점잖은 말씀 말씀들
    유익하고 즐겁게 들엇습니다.

    좋은날들 되시고
    늘 건강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와 이미지가 비슷한 회원이 우리 카페에 있는 모양이군요.
    <도ㅇ> 님이 누굴까~~~

    반가왔어요. 챙겨줘 고맙구요.
    종종 뵈요.
    ^(^
  • 작성자 덕숭 작성시간26.06.13 부천 이선생님.

    좋은 이야기 .
    푸짐한 덕담
    감사합니다'
    자주 뵙기를 기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푸짐한 덕담이라니요. 과찬이십니다.
    종종 영화관에서 만나요.
    ^(^
  • 작성자 덕숭 작성시간26.06.13 방장님.
    좋은 자리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좋은 영상 관람에 초대 바랍니다.
    사과 음료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볼매 작성시간26.06.13 치과 치료 때문에
    늦게 라도 오셔 주셔서
    감사 합니다 ~~
    저녁도
    못드시고 가시게 되어
    씁쓸 했어요 ~~ 😢
    다음
    영화 모임 에는
    영화도 보고
    저녁 뒤풀이도 가고
    그리 합시당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