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첫주 정모
뜨거웠던 열기를 담아온
사진 몇장올립니다~♡
보고 또 봐도 방가운님들과
넘~ 행복했던시간들 ~
즐거웠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담에 또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즈향 작성시간 26.06.05 ㅎㅎㅎ
아효~~~~
예쁘게 나온 사진만 선별해서 올려주는 세심함이 늘 감사해요
리라설 님
오늘 정말 즐거웠어요
바빴을텐데 사진도 빨리 올려주시고
수고하셨어요 ^^
♡♡♡ -
답댓글 작성자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사실 좀 찔려요
지가 찍은게 아니구
빠숑작가님 께서
저리 예쁘게 찍어주셨답니다~ㅎㅎ
맘에 들쥬? ㅎㅎ
~ㅎ
-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작성시간 26.06.06 리라 설 알고말구유 !!
아까 봤지라 ㅎㅎㅎ
역시 👍
"빠숑 님
너무 모든걸 잘하시면 안됩니다요"
-
작성자빠숑. 작성시간 26.06.06 어제..
계 탄 사람은..
서초님만 탄게 아니라..
올리브북님이 따따블은 탄거 같음..ㅎㅎ -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06 모두모두 멋지고 아름다우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