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님 작성자나나소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06 나나소울 방장님영상녹화 감사합니다 ❤️우찌 된건지에코우 하나 없는빡빡이 마이크에다 부실한 컨디션으로 노래를 부르려니 아이고나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06 리야언니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