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섬아님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06 섬아님의 노래는
    마치 샹송같습니다.
    흐늘거리는 듯한
    귀에 짝 붙는
    그루밍이 있습니다.
    애수와 슬픔이
    있습니다.
    노래듣는 이가
    가슴아파하는 이유일 겁니다.
    구슬픈듯
    흐느끼는듯
    구수한 섬아님의 부르스타령에
    지금 중독되어
    몇번이고 듣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6 올리브북님~~
    감사합니다.

    몇번씩이나 들어주시고
    덕담까지 아끼지 않으셨네요.ㅎ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6 섬아님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6 수피 언니~~
    처음 참석한 트롯방이라
    좀 긴장 되더라구요. ㅎ

    언니, 많이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6 나나소울 방장님,
    영상 감사합니다.
    어제는 참으로 수고 많으셨어요.

    정말 열정파시네요.^^ㅎ
  • 작성자 슬로우1 작성시간26.06.06 섬아 총무님. 노래 멋지게 잘하셨어요 ㅎㅎ
    박수 ㅉ ㅉ ㅉ ㅉ ㅉ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6 슬로우님, 트롯방에서 봬서 반가웠습니다.
    제가 원래 얼굴치라 잘 못알아봐요.
    죄송요. ㅎ

    오렌지쥬스 잘 마셨습니다.^^

    낼 월드팝에서 만나요!
  • 작성자 최바다 작성시간26.06.07 와우 ~~~~
    썸아가 트롯방에 입성 축카해 ~~
    멋지게 한곡 했구먼 참 잘했어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