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아님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06 섬아님의 노래는마치 샹송같습니다.흐늘거리는 듯한귀에 짝 붙는그루밍이 있습니다.애수와 슬픔이 있습니다.노래듣는 이가가슴아파하는 이유일 겁니다.구슬픈듯흐느끼는듯구수한 섬아님의 부르스타령에지금 중독되어몇번이고 듣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6 올리브북님~~감사합니다.몇번씩이나 들어주시고덕담까지 아끼지 않으셨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6 섬아님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6 수피 언니~~처음 참석한 트롯방이라좀 긴장 되더라구요. ㅎ언니, 많이 반가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6 나나소울 방장님,영상 감사합니다.어제는 참으로 수고 많으셨어요.정말 열정파시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로우1 작성시간26.06.06 섬아 총무님. 노래 멋지게 잘하셨어요 ㅎㅎ박수 ㅉ ㅉ ㅉ ㅉ 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6 슬로우님, 트롯방에서 봬서 반가웠습니다.제가 원래 얼굴치라 잘 못알아봐요.죄송요. ㅎ오렌지쥬스 잘 마셨습니다.^^낼 월드팝에서 만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바다 작성시간26.06.07 와우 ~~~~썸아가 트롯방에 입성 축카해 ~~멋지게 한곡 했구먼 참 잘했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