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올리브북
|
작성시간
26.06.06
와우... 옆테이블에
조용히 앉아계시던
청솔님..노래 솜씨가
대단하시네요.
그렇게 자신있게
그리고 정확한 박자와
분명한 발음..
미진한곳 하나도 없는
완벽한 공연이었습니다.
부럽습니다.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06
청솔님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
-
작성자슬로우1
|
작성시간
26.06.06
청솔님. 노래 잘하셨어요 ㅎ
박수 ㅉ ㅉ ㅉ ㅉ ㅉ
-
작성자청솔3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