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숑님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ㅎ 빠숑님~꼬깔모자 쓰시고옥경이 노래 아주 멋드러지게잘 ~ 부르셨어요 ㅎㅎ트롯맨으로 거듭나시는빠숑님 담번트롯 무대도기대 만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6 ㅎㅎ다음이부담되네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06 수를 놓듯 한음한음 정성을 다하신 옥경이😷빠숑님표 성악버전~~~와우~~~박수 보내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6 늘..좋은글을 주시는맘..고우신 리즈향님..향기가 느껴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6 ㅎㅎ완존..테리톤으로 질러버리네..나는 역시 밀당엔..약한가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6 정모 진행하랴..방 식구들 맥이랴..집에가서 영상 올리랴..애고 열정 넘치는 나나소울 방장님~수고하셨고..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06 빠숑님의 맑고 중량한 음색이 저는 늘 부럽습니다.트로트마저 성악풍으로높게 질러버리니듣는 모두가 시원하게느낄 법합니다.빠숑님의성악버젼 옥경이 다시 한번 즐감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6 ㅎㅎ캄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6 빠숑님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6 늘..선플 댓글 주시는 수피님..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