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디아 작성시간 26.06.06 ㅎ
오랫만에 뵙습니다
슬픈 노래는 조용히
흥겨운 노래는 신나게
감성을 담아 부르려하지요.
다음에 다시 뵙기를 바래봅니다 -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06 리디아님
장구까지 준비하시고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리디아 작성시간 26.06.06 엘프 반주기에 없는 노래이라...
장구 장단에 ㅎ -
작성자시골바다 작성시간 26.06.06 장구 치며 노래 부르는 모습 첨 보지만
전혀 다른 분 같아요
아름답습니다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리디아 작성시간 26.06.06 장구 손 놓은지 15년 되어서..
미숙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