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트 롯 트 동 호 회

26,6,5,리디아님

작성자나나소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145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디아 | 작성시간 26.06.06
    오랫만에 뵙습니다

    슬픈 노래는 조용히
    흥겨운 노래는 신나게
    감성을 담아 부르려하지요.

    다음에 다시 뵙기를 바래봅니다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06 리디아님
    장구까지 준비하시고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리디아 | 작성시간 26.06.06 엘프 반주기에 없는 노래이라...
    장구 장단에 ㅎ
  • 작성자시골바다 | 작성시간 26.06.06 장구 치며 노래 부르는 모습 첨 보지만
    전혀 다른 분 같아요
    아름답습니다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리디아 | 작성시간 26.06.06 장구 손 놓은지 15년 되어서..
    미숙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