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6,5,리라설님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나나소울 방장님
    영상 이쁘게
    담아 ~~올려주시어
    넘~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최바다 작성시간26.06.06 믓지쉽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ㅎㅎ
    최바다님~
    좋게 봐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즐건주말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06

    역시 리라설 님의 노래는 듣는 내내~
    둠칫둠칫
    어쩔~~~ㅎㅎ
    밝고 경쾌한 음색 덕분에 분위기가 한층 더 살아나고, 듣는 내내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받아요

    트롯방 에서 마주하니 새로웠어요^*^ ㅎ
    다음에도 좋은 노래와 멋진 모습으로 또 만나길 기대할게요.

    "또 짠~ 하고 만나서 신나게 웃고 노래해요~^^ 😊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리즈향 총괄 운영자님 칭찬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용 ㅎㅎㅎ

    노래는 무척 조아하는데
    노래부르는건 왜케 어려울까요 ㅎ
    그러나~리즈향님과 함께한 시간들의
    즐거움 이 있기에
    노래모임방에 머믄 답니다~ㅎㅎ

    그러자요
    우리 또 조은날 짠 하고
    만나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리라설님
    요정같은 모습으로
    분위기 화악 실어 주십니다요
    너무나.
    아름다왔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리야언니
    오랜만에 만나서
    넘 방가웠어요~~♡
    의상 컨셉도 넘 멋지시고
    건강해보이시고
    함께한 시간
    넘 즐거웠답니다~♡

    담에 트롯방에서멋진무대
    기대할게요
    감사해요 리야언니~♡♡♡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6 분위기가..
    화~안 해 지고
    여기가 해운대 백사장인줄..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ㅎ 그른가요
    다행히 네요
    감사합니다 ~^^
    늘 함께하는시간 즐겁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06 늘 건강한 색시미로
    눈을 즐겁게 해주더니
    이번엔 더욱 세련되진
    노래로 귀를 즐겁게 해주네요.
    너무 그리 잘하면 움매 기죽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ㅎ ㅎ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올리브북님과 함께한 트롯방정모
    한테블에서
    넘 즐거웠답니다

    담에 또 조은날 함께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파랑 새 작성시간26.06.06 나의 히어로 리라 설님!
    역시 무대에서 멋지게
    즐기시네요ㅎ
    만나면 좋은 친구 엠비시 아니
    충무로 트롯트 방ㅎㅎ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ㅎㅎ 파랑새 온니
    만나면 조은언니 ~
    언니 공연보며 님들과함께
    트위스트 넘 씬났었어요 ~♡

    언니도 만나고 ~
    트롯방에 점점 매료되는듯요
    부뉘기 쪼아서
    계속 고고 할거같아요
    감사해요
    파랑새 언니~♡♡♡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굿보이스 작성시간26.06.06 해운대연가(((
    리라설 가수님.노래 덕분에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낼거 같습니다

    멋진 커버에 큰 박수보냅니다
    건강하시고 노래를 통한 힐링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어머나~
    굿 보이스가왕님
    완전 가수님이시던데요? ㅎㅎ

    좋게 봐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6 리라설님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네~수피님~♡
    트롯방
    쵝오 멋진 수피님께서
    부족한저를
    잘 ~봐주시니
    넘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앤 셜리 작성시간26.06.08 부산살때 해운대 가끔씩 놀러갔었는데
    새삼 그시절이 그립네요
    발랄하게 잘 불렀어요^^
    한혜진은 서울의 밤을 부르고^^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8 앤 셜리 언니께서
    먼걸음 오셨네용 ㅎㅎㅎ

    글쵸
    님들 아련한 해운대 추억 들
    간직하시고 계실듯해요

    이 노래 제목이 원래
    경포대 연가인가,? 하려햇다네요
    노래부르려 검색하다보니 알게됫어유 ㅎ

    무더운 여름날
    조은추억 많이 만드시고
    즐겁게 지내시길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