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5,리라설님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나나소울 방장님영상 이쁘게담아 ~~올려주시어넘~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바다 작성시간26.06.06 믓지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ㅎㅎ 최바다님~좋게 봐주시어 감사드립니다~^^즐건주말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06 역시 리라설 님의 노래는 듣는 내내~둠칫둠칫어쩔~~~ㅎㅎ 밝고 경쾌한 음색 덕분에 분위기가 한층 더 살아나고, 듣는 내내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받아요 트롯방 에서 마주하니 새로웠어요^*^ ㅎ 다음에도 좋은 노래와 멋진 모습으로 또 만나길 기대할게요. "또 짠~ 하고 만나서 신나게 웃고 노래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리즈향 총괄 운영자님 칭찬에몸둘바를 모르겠네용 ㅎㅎㅎ노래는 무척 조아하는데노래부르는건 왜케 어려울까요 ㅎ그러나~리즈향님과 함께한 시간들의즐거움 이 있기에노래모임방에 머믄 답니다~ㅎㅎ그러자요우리 또 조은날 짠 하고 만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리라설님 요정같은 모습으로분위기 화악 실어 주십니다요너무나. 아름다왔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리야언니 오랜만에 만나서 넘 방가웠어요~~♡의상 컨셉도 넘 멋지시고 건강해보이시고함께한 시간 넘 즐거웠답니다~♡담에 트롯방에서멋진무대기대할게요 감사해요 리야언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6 분위기가..화~안 해 지고여기가 해운대 백사장인줄..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ㅎ 그른가요 다행히 네요 감사합니다 ~^^늘 함께하는시간 즐겁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06 늘 건강한 색시미로 눈을 즐겁게 해주더니이번엔 더욱 세련되진노래로 귀를 즐겁게 해주네요.너무 그리 잘하면 움매 기죽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ㅎ ㅎ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올리브북님과 함께한 트롯방정모한테블에서 넘 즐거웠답니다담에 또 조은날 함께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 새 작성시간26.06.06 나의 히어로 리라 설님!역시 무대에서 멋지게즐기시네요ㅎ만나면 좋은 친구 엠비시 아니충무로 트롯트 방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ㅎㅎ 파랑새 온니만나면 조은언니 ~언니 공연보며 님들과함께 트위스트 넘 씬났었어요 ~♡언니도 만나고 ~트롯방에 점점 매료되는듯요부뉘기 쪼아서 계속 고고 할거같아요 감사해요파랑새 언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굿보이스 작성시간26.06.06 해운대연가(((리라설 가수님.노래 덕분에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낼거 같습니다멋진 커버에 큰 박수보냅니다 건강하시고 노래를 통한 힐링하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어머나~ 굿 보이스가왕님완전 가수님이시던데요? ㅎㅎ좋게 봐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6 리라설님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네~수피님~♡ 트롯방 쵝오 멋진 수피님께서부족한저를잘 ~봐주시니 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앤 셜리 작성시간26.06.08 부산살때 해운대 가끔씩 놀러갔었는데새삼 그시절이 그립네요발랄하게 잘 불렀어요^^한혜진은 서울의 밤을 부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8 앤 셜리 언니께서먼걸음 오셨네용 ㅎㅎㅎ글쵸님들 아련한 해운대 추억 들 간직하시고 계실듯해요이 노래 제목이 원래경포대 연가인가,? 하려햇다네요노래부르려 검색하다보니 알게됫어유 ㅎ 무더운 여름날 조은추억 많이 만드시고즐겁게 지내시길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