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리노동호방장님 작성자나나소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1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바다 | 작성시간 26.06.06 팅구야~~트롯방까지 출연하시고잘했어 ^^~20날 인사동에서 보자^~ 작성자올리브북 | 작성시간 26.06.06 역시명불허전이시네!첼리방장님의 그 멋진 노래를 감상할 수 있는귀한 기회를 얻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작성자시골바다 | 작성시간 26.06.06 첼리님의 봄 날 가사는 슬프지만~목소리는 아름다워라~~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06 챌리방장님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