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트 롯 트 동 호 회

첼리노동호방장님

작성자나나소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12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바다 | 작성시간 26.06.06 팅구야~~
    트롯방까지 출연하시고
    잘했어 ^^~
    20날 인사동에서 보자^~
  • 작성자올리브북 | 작성시간 26.06.06 역시
    명불허전이시네!
    첼리방장님의 그 멋진 노래를 감상할 수 있는
    귀한 기회를 얻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 작성자시골바다 | 작성시간 26.06.06 첼리님의 봄 날 가사는 슬프지만~목소리는 아름다워라~~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06 챌리방장님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