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 26.06.07 와~~우리엄지공주 아우님 여기까지 납시었네요 ㅎ
사랑해유~~~♡ ㅋ
독일가셔서 언니 보호해드리고 오셔요 -
작성자올리브북 작성시간 26.06.06 광명화님 모처럼 뵙게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한층 더 무르익은 연주 감상잘 했습니다.
뭣보다 이렇게 노래도 잘하시는 줄 진짜 몰랐습니다.
다시한번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 26.06.07 어머 올리브북님 반가웠어요 ㅎ
자주 뵈요
고맙습니다요 -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06 광명화언니
노래, 하모니카 연주 잘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 26.06.07 수피아우님!
화이팅! 오늘도 기쁨조
이루어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