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낙산공원 산책길에서~영상~ㅎ 시원한 파노라마 뷰 ~♡

작성자리라 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트롯방 님들 ~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수고 많으셨어요~♡

    시원한 수박도 한쪽 드시면서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파랑 새 작성시간26.06.09 좋은 아침!
    작은 새 감사히 즐청합니다
    신청곡 있어요!
    "어니언스 "편지"
    7월 모임서 부담없이
    라이브로 정중히
    부탁드려도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어머나 ~ 파랑새언니
    댓글 이제보았어요 ㅎ
    감사해요 언니~♡♡♡
    편지 노래
    빠숑님께서 당근 되실걸요
    언니 신청곡이시니 특별히 더 진심을 다해
    준비하실듯해요~ㅎ

    땡볕에서 욜시미 영상 담느라
    땀 뻘뻘 했네요
    낙산공원의 영상에
    작은새 노래도 넘 아름답게
    느껴오드라구요 ~ㅎ

    오늘도 시원하고 활기넘치는
    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파랑 새 작성시간26.06.09 리라 설 아름다운 작은새 음악을 듣고나니
    내가 좋아하는 "편지" 음악을
    같은 음성으로 듣고 싶은 마음에
    그만 신청했어요. 감사드리며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9 리라 설 아니..
    댓글 디느라 뒤늦게 쓰네요 ..ㅎ~
    영광스럽게도..
    리라설님 멋진 나들이 영상에 제 노래가 삽입되어
    매우 영광밉니다..
    멋진 영상 최고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빠숑. ㅎㅎ ~
    빠숑가왕님
    지도 영광입니다~^^
    작은 새 노래 너~무 잘~부르셨어요
    영상이 더욱 돋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9 리라 설 근데..
    이거 뮤직 비디오
    인가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빠숑. ㅋ
    아~그렇다고 볼수있긴한데
    그럼
    뉴구의 뮤직비오일까요

    빠숑님?
    아리쏭
    ~
    ~~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9 점심무렵..
    누가 옆구리를 쿡~하고 찌르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지금보니..
    그 이유를 알겠습니다. ㅎㅎ
    물론 '편지' 불러드려야지요
    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빠숑. 와~
    7월첫주 정모
    노래에 진심이신
    빠숑님 편지도
    무척~~기대만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파랑 새 작성시간26.06.10 빠숑. 좋은 아침에
    신청곡 받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운 날씨지만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제인에어. 작성시간26.06.18 오늘아침젊은시절 정말 열심히 불렀던곡인데 ᆢ이리버스킹ㅡ잘부르시다니 다시 듣고 있습니다
    07월모임에 편지와작은새 저도 특별히 신청하고 싶어요
    목소리가 사람을 넘넘 편하게 하시네요 리라소님 촬영 잘하셨어요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18 아니...
    저한테 영광스럽게도..
    신청곡이 두 곡이씩나 들어왔어요 ~^^*
    편지는 불러드리겠다고 이미 약속 드렸는데..
    작은새를..또 신청해 주셨네요..
    특별히 신청 하신다니..
    특별히 불러드려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제인에어님~
    영상 즐거이 봐주고
    귀하신 발걸음
    감사드립니당~~♡
    특별 신청곡은
    접수 되셨을거에요 ㅎㅎ

    굿 밤 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빠숑. ㅎㅎ
    빠숑가왕님 ~
    트롯방에 붙박이 하셔야할듯요
    부럽습니다~



    지두 신청곡 받고
    시포요 ~~ 켁~ㅋ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