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5일 정모 1부~빠숑님~그 겨울의 찻집~♡ 작성자리라 설|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노래에 진심이신 빠숑가왕님~원키 ~원키루다 지르셨네용~~ㅎ 다시들어도넘 잘부르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15 리라설님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15 ㅎㅎㅎ애초 노래 신청할때는 곡명/ 가수 / 노래번호 / 키(음정)이렇게 자세히 신청을 해놯었는데..반주가 원곡으로 나와서..헐~끝까지..부르느라..숨 넘아갈뻔..근데..프린트 용지를 보니 이유를 알았음..수기로 표시된 프린트용지엔..다 생략되고 곡명하고 가수만..우째 이런일이...ㅠ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항~그럼에도 역시 실력파 인증~멋진 무대였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15 리라 설 그냥..완창만 했어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빠숑. 아니참~ 잘부르셨구만왜케 눈물바람이시래유뚝~하시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인에어. 작성시간26.06.18 잘들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