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천 산책길에서~영상 ㅎ 노래 리즈향님~그때그사람~♡ 작성자리라 설|작성시간26.06.19|조회수14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안양천 산책길에서 ♧ 원곡 심수봉 (그때그사람)노래 리즈향운영자님(지난정모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양천 영상에리즈향 천사님 노래가사뭇치게 감동으로 밀려오네유~♡영상으로 만들어봤어요~♡♡♡ 작성자빠숑. | 작성시간 26.06.19 영상을 보고있으면..오늘은 뭔가? 좋은일이 있을거 같네요..혹시 오늘 월드컵경기에서 멕시코를 이기려나? ㅎㅎ굿~ 답댓글 작성자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머나 ~증말요 ~~그럴거 같지요?욜시미 응원할게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