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트 롯 트 동 호 회

♥️ 안양천 산책길에서~영상 ㅎ 노래 리즈향님~그때그사람~♡

작성자리라 설|작성시간26.06.19|조회수147 목록 댓글 3

 

♧ 안양천 산책길에서 ♧

 

원곡  심수봉 (그때그사람)

노래  리즈향운영자님(지난정모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양천 영상에
    리즈향 천사님 노래가
    사뭇치게 감동으로 밀려오네유~♡

    영상으로 만들어봤어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빠숑. | 작성시간 26.06.19 영상을 보고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일이 있을거 같네요..
    혹시 오늘 월드컵경기에서 멕시코를 이기려나? ㅎㅎ
    굿~
  • 답댓글 작성자리라 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머나 ~
    증말요 ~~
    그럴거 같지요?

    욜시미 응원할게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