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산 나리작성시간26.06.19
참 부지런도 하시네요 벌써 사진을 올리셨네요 저는 너무 추워서 먼저 가고 있어요 감기 올것 같아서 얼른 가는게 좋을것 같아서요 려민님 한테 전해 드릴 때 눈물이 나더라구요 따듯한 마음씨에 감동해서요 모두 만나서 반가웠어요 먼저 가서 너무 미안합니다
답댓글작성자산 나리작성시간26.06.20나나소울 네 감사한 일이지요 수술전에는 한발 걷기도 힘들었는데요 방장님 어제 뵈니 너무 귀엽고 사랑 스럽게 진행 하시는것 뵈니 없는 사랑도 나올것 같더라구요 부드럽게 편안한 진행으로 모두를 즐겁게 하시어 모두에게 행복을 주시네요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작성자광명화작성시간26.06.19
Thank you, Happy Brother. Even though I have to go early due to busy work, there are still some great photos. You've captured it well.
I'll send you off in June. Let's have another fun event this coming July. I know, right? Our Soul Master is so kind-hear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