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6일
종로 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가 진행됩니다
현재 참여 인원은 21명 정도이지만 보다 원활한 봉사를 위해서는 조금 더 많은 손길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시간이 허락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은 도움 하나하나가 어르신들께는 큰 기쁨이 됩니다.
또한 기존 봉사자님들께서는 오전 10시 20분 분까지 꼭 도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운 날씨에도 늘 묵묵히 함께해 주시는 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함께하는 마음이 가장 큰 봉사입니다
6월 16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현재 참석하시는 봉사자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 니 작성시간 26.06.11 참석합니다
기는길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첫 참석 환영합니다
서니 님
봉사 장소는 종로노인종합복지관입니다
지하철 1호선 동대문역 1번 출구 개찰구 앞에서 10시에 모여서 갑니다 ^^
혹시 오시는 길이 어려우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010 3088 3887
<리즈향>
봉사날 반갑게 뵙겠습니다~^^
♡♡♡ -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차카게 님 과 지인 두분 참석 합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해후 작성시간 26.06.16 해후 입니다.10시 20까지 센터에 도착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환영합니다
해후 님
오늘 봉사 감사합니다
잠시후 뵙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