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오시거나 길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함께 이동하려고 합니다.
■ 만남 장소 동대문역 1번 출구 개찰구 앞
만남 시간 오전 10시
종로노인종합복지관 까지는 선덕심 님 께서 길 안내를 맡아 주실 예정입니다
길이 헷갈리시거나 처음 참석하시는 분들은 시간에 맞춰 오시면 함께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함께 이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게시글에 참석 댓글을 남겨주시면 인원 파악과 진행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봉사는 작은 정성이 모여 큰 행복이 되는 시간입니다.
봉사 당일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 니 작성시간 26.06.13 네
동대문역으로 10시까지
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확인했습니다. 동대문역 10시까지 오시면 됩니다. 안전하게 오세요.^^
♡♡♡ -
작성자심해 작성시간 26.06.16 1번 출구 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알겠습니다
저도 1번 출구로 갑니다
♡♡♡ -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동대문역 1번 출구 개찰구앞 명단
1.심해 카페지기님
2.서니 님
3. 선덕심 님
4. 라밴다2 님
5.리즈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