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취님,
⏰️ 에스텔님,
⏰️ 영실님,
⌚️ 성북골님,
⏰️ 윤나 님,
⏰️ 선덕심 님,
⏰️ 행복 님 ,
⌚️ 규장각 님,
⌚️돈키토끼 님,
⏰️ 화엄화 님,
⏰️ 혜애아 님 ,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함께해 주신 덕분에 6월 두번째 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네요
작은 정성을 나누는 마음으로 함께하신 배식봉사 수고하셨어요
그리고 활동 사진도 골고루 담아 주셨네요^^
사진으로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해주시니 봉사 분위기가 더욱 잘 느껴지고, 우리 카페의 따뜻한 활동이 자연스럽게 홍보되는 것 같아 흐믓 합니다
더운 날씨에 모두 고생 많으셨고, 다음 봉사 때도 반가운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