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노인종합복지관 무료급식 봉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봉사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심해 카페지기님
🦋 비취 님
🦋 설화수 님
🦋 나그네사랑님
🦋 에스텔 님
🦋 영실 님
🦋 제인에어 님
🦋 윤나 님
🦋 선덕심 님
🦋 행복 님
🦋 규장각 님
🦋 드레곤8 님
🦋 라밴다 2님
🦋 프라타나스 님
🦋 서니 님
🦋 차카게 님
🦋 차카게 1님
🦋 차카게 2 님
🦋 푸른하늘짱 님
🦋 혜애아 님
🦋 해후 님
🦋 리즈향
바쁜 일정에도 참여해 주신 봉사자님 덕분에 오늘 봉사가 더욱 따뜻하고 의미 있게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심해 카페지기님 건강하고 해맑은(^^) 모습으로 함께해 주셔서 더욱 반갑고 힘이 되어주셨네요
함께해 주신 모든 봉사자님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다음 봉사에서도 반갑게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함께해 주신 봉사자님들 덕분에 오늘도 뜻깊은 시간이 되었네요.
봉사자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행복 언니
소소한 부분 까지
늘 챙겨주시고 감사합니다.^^
♡♡♡ -
작성자설화수 작성시간 26.06.17 카페 어딜가든 척척
필요한 리즈향 운영자 님 ~
더운날씨 지만 행복하셨지요
늘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봉사방에 설화수 님의 참여로 더욱 환하고 든든하네요
수고하셨어요
언제나 응원도 감사합니다 ^^*
♡♡♡ -
작성자베 베 작성시간 26.06.17
넘 훌륭하신 님들이십니다
저도 이런 봉사를 하고는 있습니다만
소규모인데요
대대적이네요
그리고
제 게시물
자유게시판으로 이동 부탁드립니다
리즈향님 -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봉사하시는 베베님
아름답습니다
여름철 건강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