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6일 종로복지관 후기 작은 수고가 큰 행복으로 돌아온 하루 작성자심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16 지기님 먼길 오시고 함께 봉사 참여 하시고 봉사자님 들 께 따뜻한 마음으로 커피 생강차 카페라떼 아아 제각기 드실수 있게 통 크게 사주셔서 너무 감사 했습니다~^^봉사방 에 큰 관심과 애정 을 보여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심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늘 수고하시는 행복님에 비하면 조족지혈입니다.틈틈히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후 작성시간26.06.16 지기님의 봉사 활동에..그래도 윗분이시니 편한일 하시려니 했더니...얼마나 테이블을 깔끔하시게 딱으시는지...가져 오시는 행주를 수시로 빨아드렸읍니다...케어 받으실 연세에. 케어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기님...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심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해후님 오랫만입니다.봉사방에서 만나니 더욱 반가웠습니다.카페행사에서 자주 만나기를 희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스텔. 작성시간26.06.16 많은분들께서 각자 의 자리에서기쁜마음으로 봉사해주시는 모습은참아름답기까지 하지요누군가를위한게아니라돌아오는길은한보따리의 행복을 안고돌아오곤 합니다많은분들께서 함께 동참해이런행복을나눌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6 지기님!무료급식 봉사 마무리까지 신경 쓰실 일이 많으셨을 텐데, 회원님 한 분 한 분 반갑게 맞아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봉사가 끝난 뒤 티타임 까지 챙겨주셔서 편안하게 이야기 나누며 마무리할 수 있었네요덕분에 오늘 봉사도 더욱 즐겁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잘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그네사랑 작성시간26.06.16 지기님, 더운 날씨에 봉사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늘 건강유의하시고 다음에 또 뵙겠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화수 작성시간26.06.17 배식봉사 날 지기님 과 동참은 수행에 밑거름으로 더욱 멋진 지기님~반가웠습니다 아직은 건강회복유념하시며 부처님 가피아래에서 즐거운 시간되셔요 수고하신 회원님들 모두 홧팅입니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