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16일 종로복지관 후기 작은 수고가 큰 행복으로 돌아온 하루

작성자심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16 지기님 먼길 오시고 함께 봉사 참여 하시고 봉사자님 들 께 따뜻한 마음으로 커피 생강차 카페라떼 아아
    제각기 드실수 있게 통 크게
    사주셔서 너무 감사 했습니다~^^
    봉사방 에 큰 관심과 애정 을 보여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심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늘 수고하시는 행복님에 비하면 조족지혈입니다.
    틈틈히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 작성자 해후 작성시간26.06.16 지기님의 봉사 활동에..
    그래도 윗분이시니 편한일 하시려니 했더니...
    얼마나 테이블을 깔끔하시게 딱으시는지...
    가져 오시는 행주를 수시로 빨아드렸읍니다...
    케어 받으실 연세에. 케어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기님...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심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해후님 오랫만입니다.
    봉사방에서 만나니 더욱 반가웠습니다.
    카페행사에서 자주 만나기를 희망합니다.
  • 작성자 에스텔. 작성시간26.06.16 많은분들께서 각자 의 자리에서
    기쁜마음으로 봉사해주시는 모습은
    참아름답기까지 하지요
    누군가를위한게아니라
    돌아오는길은
    한보따리의 행복을 안고돌아오곤 합니다
    많은분들께서 함께 동참해
    이런행복을나눌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6 지기님!
    무료급식 봉사 마무리까지 신경 쓰실 일이 많으셨을 텐데, 회원님 한 분 한 분 반갑게 맞아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봉사가 끝난 뒤 티타임 까지 챙겨주셔서 편안하게 이야기 나누며 마무리할 수 있었네요

    덕분에 오늘 봉사도 더욱 즐겁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잘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나그네사랑 작성시간26.06.16 지기님, 더운 날씨에 봉사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늘 건강유의하시고 다음에 또 뵙겠읍니다.
  • 작성자 설화수 작성시간26.06.17 배식봉사 날
    지기님 과 동참은
    수행에 밑거름으로
    더욱 멋진 지기님~
    반가웠습니다

    아직은 건강회복유념하시며
    부처님 가피아래에서
    즐거운 시간되셔요

    수고하신 회원님들
    모두 홧팅입니다_()_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