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울노인복지관 (752회) 배식봉사

작성자리즈향|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볼매 작성시간26.06.18 오늘은요 ~~^^♡
    참으로
    덥기도 하고
    짜증도
    나고 했드래요 ~~
    그래도
    해야지 히는 마음 으로
    즐겁게
    하루를 보냈어요ㆍㅎ
    해후님
    뒷 모습 살짝 ~~ㅋ
    인사 나눔 후
    주방 으로
    휘리릭 들어가서
    진정
    봉사자 마음 자세 구나
    라고
    느꼈읍니당 ~~
    사진도
    올려 주시고
    고운 글은
    써비스 ~ㅋ
    인원이 부족 하다
    생각 했는뎅
    비취 언니의
    톡이
    얼마나 방가웠는지요ㆍ♡
    거기다
    화엄화 언니까지
    오시면서
    비취언니 빵도 사오시어
    잠시나마
    입도 즐거웠어요 ~
    모두들
    수고 하셨읍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무더운날
    배식봉사 힘드시지요
    정말 수고하셨어요

    인원부족 할때 함께 해주신 우리 회원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빵속에 비취 언니의 사랑이 더글더글 하네요 ^^
    볼매 언니의 오늘 하루 일지 고맙습니데이~~~ㅎ
    고생 하셨어요
    ♡♡♡
  • 작성자 에스텔. 작성시간26.06.18 덥긴 했어도
    함께한 시간들이
    행복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오늘 정말 무덥네요
    애쓰셨어요
    늘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