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기님...

작성자해후|작성시간26.06.16|조회수154 목록 댓글 3

핸폰 동영상방 있었으면 합니다..
사진이야 dslr이지만 감성 사진은 핸폰도 요즘 30%는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존방에 프리로 핸폰 동영상&사진 올리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더운날 수고하신 지기님 감사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으로 글을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샨 | 작성시간 26.06.16 폰앨범방도
    있는데요....

    게시판의
    관리하기도
    힘들정도로
    이미 너무
    많다고
    생각 합니다.

    방장님들의
    고초도 관리,
    생각해 주셔야죠....
    ㅡㅡㅡ
    아,,거긴
    동영상이??
    안올라 간다고
    쓰셨네요. 죄송!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기존 핸폰방 규정을 동영상&사진으로 바꿔주실수 있으신가 이야기입니다..

  • 작성자수샨 | 작성시간 26.06.16 죄송합니다.
    지금 보니
    폰방에
    동영상이
    안올라간다고
    하셨네요.
    ㅡㅡㅡ
    저도 2번 시도
    했는데
    동영상이 안올라가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