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 작성자문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1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탈퇴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니 | 작성시간 26.06.19 아주 간단합니다이유는 모르지만 일단 말리고 싶네요^^* 작성자대사뱡 | 작성시간 26.06.19 사나이 한번 갈을 뺐으면 거품면도 라도 하고 집어넣어야지카페에 가입한이상 상식봉사. 의료정보 공유 라던지 인간다운 모습의 사회인으로 족적을 남기는게 의연한건데탈퇴란이 있으니 알아서 하시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