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다리가 명품이다 ♣
강남에 빌딩샀다고 자랑하지 마라.
아파서 누워보니 천장(天障)이 내집이 더라.
명품백 들었다고 힘주고 으시대지 마라.
내 다리 튼튼하면 시장바구니도 명품이다.
천하의 진시황도 불로초
찾다 갔고,
천하일색 양귀비도 세월앞에 주름 지고,
아무리 돈많아도
입맛 없으면 말짱 "꽝" 이고,
아무리 잘 나가도
몸 아프면 서럽다네.
여보게 친구야!
아무 탈없이 두다리로 걸을때가 전성기라오.
산삼보다 좋은 보약은
마음 편한 것이고,
명의보다 용한 의사는
웃음이라네.
부디 아프지 말고사시게나.
두 다리가 명품이라오.
오늘 먹는 밥 한끼가
진짜 내 재산이니,
따뜻한 말 한마디로
웃음을 저축하고,
매일 매일 행복을
인출하는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긍정적인 날 되세요.♡♡
~만점이가 끄진불 밝히며~
ㅡ좋은 글 중에서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만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0 다람쥐님 늘 건강 잘 챙기시고 잘먹고
운동 열김히 해서 튼튼 하셔요~~~ -
작성자영 심 작성시간 26.05.20 두다리가
성할때가
명품이지요
명품다리
잘 관리해서
오래도록
운동해요 -
작성자만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0 다리가 튼튼해야 만사가 ok
늘 건강 하셔요~~~ -
작성자간디 작성시간 26.05.20 그래요. 두 다리가 튼튼해야 건강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만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1 네 그렇쵸
두다리만 쌩생하면
행복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