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크골프 동호회

내일5/27 군자역 5번출구 7시 30분 버스 출발

작성자영 심|작성시간26.05.26|조회수434 목록 댓글 21

파크골프 동호회  정모는 
매월 넷째주 수요일에 
11월 납회식때까지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부나
출발합니다 
 
내일은 출발할때부터 
비가 올 확률이 높습니다 
비가와도 무조건
출발합니다
따뜻한 옷차림 또는
여벌옷  
우비 우산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차량이 2대인 관계로
1호차 
2호차 
미리 보시고 
본인이 해당되는 차량에
탑승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한 구장이 
휴장을 하게되면
근처 관광지  관광을 할수도 있습니다 
 
내일 아침에 군자역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 올 | 작성시간 26.05.26 명찰 가져가요
    1호차,2호차 따로 가져갈께요

    떡 5번출구밖으로 7시5분 까지 가져오라했어요
    다올이 조금 일찍 가 있을께요 .
  • 작성자덕숭 | 작성시간 26.05.26 늦지 않게 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 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감사합니다
  • 작성자들꽃반지 | 작성시간 26.05.26 아!
    명찰 깜빡 할뻔 했네요.
    낼 반갑게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 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ㅎ 낼 반갑게 봐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